모바일업데이트된 솔루션 재설치후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 관련

안녕하세요. 

 

오늘 신규 재설치를 하였는데요. 

하단부에 관리자메뉴 클릭하면 이전과 달리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뜨는데 

 

괜찮은거죠? 다시 재설치 해야 하나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모바일,모바일업데이트,재설치,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김용의

등록일
2014-06-02
버전

댓글 1

한제민
인증해드렸습니다.
재설치안하셔도 됩니다.^^
2014-06-02 18:2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6093

정재웅

12-29
46025

김기철

11-17
45783

박진서

06-17
45704

박진서

04-19
45618

박미희

02-24
45617

이정훈

02-24
45579

이명신

02-06
45523

이정민

01-07
45395

성미정

09-07
45213

장재호

06-15
45189

이호선

05-28
45103

이정민

04-07
44945

김성범

12-17
44924

김정혁

12-06
44688

정민영

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