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업데이트된 솔루션 재설치후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 관련

안녕하세요. 

 

오늘 신규 재설치를 하였는데요. 

하단부에 관리자메뉴 클릭하면 이전과 달리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뜨는데 

 

괜찮은거죠? 다시 재설치 해야 하나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모바일,모바일업데이트,재설치,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김용의

등록일
2014-06-02
버전

댓글 1

한제민
인증해드렸습니다.
재설치안하셔도 됩니다.^^
2014-06-02 18:2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16011

신선희

08-20
15843

박찬종

08-08
15835

박찬종

08-08
15797

김원진

08-06
15790

신선희

08-05
15713

이선우

07-31
15704

김원진

07-31
15693

정대훈

07-30
15691

신선희

07-30
15587

김용의

07-25
15534

황인경

07-23
15409

신선희

07-18
15366

신선희

07-17
15312

김용의

07-16
15295

신선희

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