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이나 상품 주문(카드결제)이 안된다고 고객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회원가입이나 상품 주문(카드결제)이 안된다고 고객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전화상으로는 자세한 것을 물어볼수 없어서 일단 모바일이 아닌 PC에서

 

한것이고 익스플로러 환경이라는 것만 확인했습니다. 

 

 

제가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회원가입이나 계좌이체 주문은 해보니까 잘되었는데요..

 

고객이 회원가입이 안되니,

 

그럼 비회원주문으로 하시라고 말씀드린후에 다시 전화가 왔는데요...

 

주문이 안된다고 합니다. 카드결제로 주문을 진행하셨는데...

 

결제진행하다가, 일전에 한번 문제가 되었는 메시지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란 메시지가 뜬다고 합니다.

 

 

고객이 나이많은 분도 아니고 젊은 여성분인 것으로 보아 컴이 익숙하지 않은 분은

 

아니신것 같았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겠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관련키워드

주문,익스플로러,회원가입,장바구니, 카드결제안될경우,[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조영주

등록일
2014-08-07
버전

댓글 1

이두연
결제모듈 자체의 문제는 없습니다.
여러방향에서 테스트 중에있습니다. 확인완료후 답변드리겠습니다.
2014-08-07 15:30

[RE] 회원가입이나 상품 주문(카드결제)이 안된다고 고객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요리사입니다. 

 

익스플로러 버전에따른 운영체제에 따른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으나 

문의해주신 문제는 확인이 어려우며 개인pc설정에 따른 문제로 보여집니다.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pc환경에 따른 문제가 되는 부분이라면 확인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는 문제를 찾을수 없습니다. 

 

 이와같은 문의가 발생할경우 죄송하지만 다음 문의때 주문/회원가입시 pc환경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키워드

회원가입, 카드결제안될경우

등록자
등록일
2014-08-08 13:51
조회
1,449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15984

이준혁

08-18
15943

유일환

08-16
15895

조영주

08-13
15824

조영주

08-07
15757

조영주

08-02
15598

전명규

07-25
15554

박현우

07-24
15524

조영주

07-23
15515

김기홍

07-23
15508

조영주

07-23
15468

김기홍

07-22
15416

김용의

07-18
15339

조영주

07-16
15328

조영주

07-16
15201

박진서

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