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전 출근하자마자 홈페이지가 트래픽초과로 오픈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고객센터와 통화 후 비용을 입금하고 초기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솔루션 관리자 메뉴 방문통계에서는 어떤 ip 에서 과도한 트래픽을 발생시켰는지 알 수 없어서 사용량을 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저희 홈페이지의 기본 하드 용량과 트래픽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요?
마지막으로 사용한 하드 용량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초기화,용량,트래픽,트래픽초과,방문통계,호스팅용량, 트래픽초기화, 트래픽,하드용량,호스팅,정보,[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