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 가지를 여쭤보려고 합니다.
1. 쇼핑몰 상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싶습니다.
현재 BOS 사이트에 있는 현금영수증 처리방법 매뉴얼을 봐도 잘 이해가 안되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 후에 주문 관리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현금영수증'버튼을 눌러 'get_cash_receipts.txt'를 다운받아도 내용이 텅 비어있습니다..
아님 현금영수증 설정을 다르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또한 발행을 해드리고자 하는데, 결제관리 탭에 있는 세금계산서 발행 시스템을 테스트 해봤는데 메일로 보내지게끔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세금계산서가 메일로만 보내지는건지, 아님 다른 형태로도 보내지게끔 할수도 있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또 세금계산서 발행 절차에서 기입해야 하는 '공급자 정보'에는 보내는 회사의 정보가, 공급받는 자' 정보에는 받는 고객의 정보를 기입하는 것이 맞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틀리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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