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통장입금 처리 중 오류관련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상품구매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주문에 대한 문의입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주문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주문상태변경을 위해 '배송중'으로 바꾸었을때 아래와같은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번 그런것은 아니고 어쩌다 한번씩 이러한 오류가 뜨는데 왜그런것인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RE],kwa-,문자전송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최지우

등록일
2018-06-15
버전

[RE] 무통장입금 처리 중 오류관련 문의입니다.

문자전송을 위한 팝빌 충전금액이 부족하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주문자 핸드폰번호가 정확하게 적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송설정오류' 라고 뜬다면 문자발송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http://bos.kr/kwa-bos_faq_v-607 링크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6-15 17:55
조회
88

댓글 1

최지우
감사합니다~!
2018-06-15 18:12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3903

장주섭

07-21
33894

장주섭

07-20
33872

이경숙

07-18
33856

정민우

07-17
33604

임경진

06-27
33543

정민우

06-22
33439

정민우

06-15
33431

정민우

06-15
33319

정민우

06-02
33318

정민우

06-02
33279

김종상

05-30
33277

김종상

05-29
33186

김창수대리

05-16
33176

김종상

05-14
33006

장주섭

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