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몰관련 문의드립니다.
아래처럼 무통장입금액과 입금확인일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이런 얼럿이 뜨는데요 어떻게 해결하면될까요?
ftp정보는 메일로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RE],kwa-,테스트,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얼럿창이 뜨는 현상에 대해서 문의 주셨는데요~
해당 계정의 계정 정보를 보니 계정의 버전이 낮아 업데이트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계정의 업데이트를 진행 후에 다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실 계정에서의 직접적인 업데이트 시 홈페이지에 영향이 생길 수 있으니,
계정을 복제하신 후 복제된 계정에서 업데이트 + 결제테스트를 진행해보시고, 문제가 없을 경우 실 계정에서 업데이트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계정 복제를 원하실 경우, 아래 댓글로 의사를 남겨주시면 계정을 복제한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위의 업데이트 작업이 어려우실 경우 작업 의뢰 게시판으로 신청해 주시면 견적 및 작업 일정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작업 의뢰는 유상으로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작업 의뢰 게시판 링크 : https://bos.kr/kwa-expert
또한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78 | 주문통계분석 문의드립니다.(2)1 | 답변완료 | 06-04 | |
177 | 주문통계분석 문의드립니다.12 | 답변완료 | 06-01 | |
176 | 결제문제입니다1 | 답변완료 | 05-25 | |
175 | 외부pg연동시 자동문자, 메일 발송문의1 | 답변완료 | 05-21 | |
174 | 쇼핑몰 결제 관련한 자동문자발송 문의입니..1 | 답변완료 | 04-20 | |
173 | 가상계좌이체(에스크로) 에 대해 문의드립니..1 | 답변완료 | 04-05 | |
172 | 쇼핑몰 상품 신용카드결제시 "국민KB" 부분 없..11 | 답변완료 | 01-29 | |
171 | 취소사유 변경 및 폼 수정1 | 답변완료 | 11-08 | |
170 | 고객이 현금영수증을 신청한 경우3 | 답변완료 | 10-20 | |
169 | 미입금 주문보관 자동취소 관련1 | 답변완료 | 10-18 | |
168 | 모바일 버전에서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1 | 답변완료 | 09-14 | |
167 | 상품 수정> 상품옵션에서 옵션 값 갯수1 | 답변완료 | 09-07 | |
166 | 수량이 2개 단위로 올라갑니다.1 | 답변완료 | 08-30 | |
165 |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방법1 | 답변완료 | 08-25 | |
164 | 신용카드 결제시 금액과 물품 수량과 맞지 않..1 | 답변완료 | 07-26 |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셨던것처럼 계정복제작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sanyachostory.com 계정을 복제해드렸습니다.
sanyachostorycopy.bbiz.kr 해당 도메인으로 복제해드렸으며, bos > 콘솔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복제된 계정에서 업데이트를 해보신 후, 계정에 문제가 없을 시 실 계정에서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복제된 계정도 사용하신만큼 과금이 되기 때문에 업데이트 테스트 후, 사용 계획이 없으시다면 호스팅삭제 진행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업 진행에 있어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주시면 답변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