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측 상단의 출근/퇴근 버튼으로 직원들의 출퇴근을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 출퇴근관리

- 출·퇴근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시간과 함께 출·퇴근 시간이 등록 됩니다. 단, 총관리자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근무 상태는 ▶ 출퇴근상태 바로가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출근 버튼 클릭 시, 출근 시간이 등록된 상태

 


 ▼ 퇴근 버튼 클릭 시, 퇴근 시간 및 일일근무시간이 등록된 상태


 

- 직원등록 시 지정한 근무시간을 초과하면 연장 근무로 취급이 됩니다.(저녁 시간 1시간 제외)

▼ 근무시간을 초과하여 근무상태에 연장이 추가된 상태


■ 외근/특근/휴가 등록

· 직원명

- 직원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직원을 선택합니다. (본인이 등록할 경우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직원등록을 할 경우 해당 리스트에 업로드 됩니다. ▶ 직원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시간

- 등록할 날짜와 시간을 지정합니다.



▼ 특근을 등록하여 근무상태에 특근이 추가된 상태

 


· 휴가날짜

- 휴가를 등록할 날짜를 지정합니다.


· 휴가구분

- 휴가 구분을 지정합니다. (연차, 월차, 반차 등)


· 반차구분

- 휴가 구분에서 반차를 선택했을 경우 반차를 구분하여 등록합니다. (오전반차, 오후반차)


 ▼ 휴가 신청이 등록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