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료관리 등록


- 고정관리 > 유료관리 메뉴에 들어온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고객명이 자동으로 입력되지 않습니다.


- 고객관리 > 고객(업체)명 검색 > 고객리스트 > 유료관리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고객명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1. 유료관리 할 계정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고객명, 도메인주소, 적용할 상품선택은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 고객정보

· 고객명

- 등록할 고객(업체)명을 검색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업체)명 직접 입력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본정보

· 도메인

- 유료관리 할 도메인을 입력합니다.


· 상태

- 유료관리 상태를 선택하여 지정합니다.

- 등록대기 : 정상적으로 등록된 상태가 아닌 대기로 지정된 상태입니다.

- 등록 : 정상적으로 등록이 된 상태입니다.

- 이전대기 : 이전을 하기 위해 대기가 된 상태입니다.

- 보관 : 사용하지 않는 호스팅을 보관해 놓은 상태입니다.


 · 시작일/만기일

- 시작일 : 유료관리의 시작일을 지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 만기일 : 유료관리의 만기일을 지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 관리정보

· 상품선택 

- 검색을 클릭해 유료관리에 관련된 상품을 클릭합니다.

- 연장알림 메일/SMS 발송 시 가격이 반영되며, 유료관리 목록에서 '연장'버튼 클릭 시 판매내역이 자동으로 등록될 때 가격이 반영됩니다.


· 연장단위 

- 연장단위 기간을 입력합니다.

- 월 단위로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 부가세 

- 부가세를 선택합니다.

- 판매되는 상품의 금액을 입력할 때나, 견적/판매 등록 시 과세(별도)로 입력을 하므로 과세(별도)가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 판매여부 

- 판매여부에 따라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이 다가오면 알림을 보내줍니다. 30/10/3/1일 전)

- 자사판매(알림) : 솔루션 내에서 구입을 한 경우 연장 알림을 보내줍니다.

- 고객구매(알림) : 고객이 스스로 구매한 경우 알림만 보내줍니다.

- 미알림 : 알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유료관리 상태가 '등록' 일때만 알림 메일/SMS가 발송됩니다.  


· 메모 

- 유료관리 등록에 필요한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