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기능

■ 추가서비스신청/추가서비스신청해지


확장 기능은 별도의 사용료가 추가됩니다.

사용하고 싶은 기능을 선택해서 저장하면 홈페이지에 적용되며, 설치까지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확장기능 적용된 시점부터 사용요금이 추가되며, 신청 후 최소 1일 후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있는 확장기능을 해지하면 홈페이지 내에 설정된 내용이 초기화되며,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1. 확장기능 신청방법
    1. 콘솔에서 확장기능 '추가서비스신청/추가서비스해지' 버튼 클릭
    2. 설치 가능 리스트가 뜹니다.
    3.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내용을 확인하시고
    4. 목록에서 설치할 기능을 체크하여
    5. 하단의 저장하기를 클릭해주세요.
    6. 로딩이 끝나면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사용을 시작하세요.

  2. 확장기능 해지방법
    1. 계정정보보기에서 확장기능 '추가서비스신청/추가서비스해지' 버튼 클릭
    2. 설치되어 있는 확장 기능의 옆에 '추가서비스해지'버튼을 클릭하면 해지 가능 리스트가 뜹니다.
    3. 목록에서 해지할 기능을 체크하여
    4. 하단의 저장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확장 기능에 대한 설명이 궁금하실 경우,

 해당 확장 기능의 이름을 클릭하시면 어떤 기능인지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설정값관리

외부API를 사용하시는 경우, 설정값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ID 및 KEY 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1. 설정값 입력 방법
    1. 계정정보보기에서 확장기능 '설정값관리' 버튼 클릭
    2. 서비스 리스트가 뜹니다.
    3. 설정값을 입력할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4. ID, KEY 등 API 신청 시 발급받은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기를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