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구매 불가 안내
법인 이관 및 BOS 솔루션 재정비로 인해 신규 회원 대상 판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였습니다.
현재 BOS에 회원가입을 하셔도 서비스를 구매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분내부호스팅외부호스팅
사용방법선택하신 홈페이지 디자인 그대로 설치해드립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제작/유지관리 하시는 시스템입니다.
사용방법은 무료 교육동영상 및 무료Q&A교육으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정책대표 도메인 1개만 라이센스 부여 (1 License = 1 Domain)
도메인라이센스 변경 무료최초 정식도메인 등록 후 라이센스 변경 시 비용발생
(서브도메인도 1개의 도메인으로 간주됨)
호스팅· 비즈니스형 호스팅 1년 무료 제공
· 1년 이후, 매년 호스팅을 연장해야 사용가능 (자세히보기)
· 초기 호스팅은 일반형(하드 500MB / 트래픽 800MB) 으로 설치, 비즈니스형(하드 2G / 트래픽 2.5G) 업그레이드는 무료
· POP 메일계정 : 30개 (계정 당 5M) / 도메인 추가연결 : 5개
· 호스팅 사양 업그레이드 가능 (유료)
주의! 호스팅을 제공하지 않는 조건입니다.
결제 전에 설치가 가능한 환경인지 꼭 확인하세요.
도메인도메인 업체에서 별도 구매 후 '도메인연결신청' 게시판에 연결신청
유지관리무료로 제공되는 교육을 통해 고객이 직접 유지관리 (BOS에는 유지관리 대행 서비스가 없습니다.)
A/S

· 프로그램 원본상의 오류는 무상 A/S 가능, 고객이 추가/변경하여 생긴 오류는 무상 처리불가

· 네이버, 구글 등 외부업체의 API를 차용한 프로그램(지도, SNS, PG결제모듈 등)은 제공사에서 서비스를 변경/종료하는 경우 무상A/S 불가

- API가 변경된 서비스는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또는 유료로 프로그램을 재개발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 API가 종료된 서비스는 프로그램을 제거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 BOS는 무료교육 기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교육 참여가 가능하신 분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BOS에는 제작 및 유지관리 대행 서비스가 없습니다. 교육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제작/유지관리하시는 시스템입니다. 

· 기능관련 문의는 Q&A게시판 또는 Q&A교육 참여를 통해서만 해결하셔야 하며, 전화/메일을 통한 상담은 불가능합니다.

· 외부호스팅상품은 직접 설치/관리하셔야 하기 때문에 서버 및 프로그램 전문가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외부호스팅 세팅시 BOS에서는 기술도움을 일절 드리지 않습니다.
- 직접 세팅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청약철회(환불)가 불가능하며 내부호스팅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 내부호스팅에서 외부호스팅으로 이전시 솔루션 구매비용 차액금(11만원)을 지불하셔야 하며 작업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 구매 시 사용한 ID에 소유권이 등록됩니다.

- 사업자인 경우 ID정보를 직원 개인정보가 아닌 사업자 대표정보로 입력하십시오. (정보수정 바로가기)
- 담당직원 퇴사에 따른 소유권ID 분실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지 않도록 ID/PW를 반드시 별도로 기록해 두십시오.

· 소유권이전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두 개 이상의 계정을 분리 운영해야 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새로 하셔서 개별적으로 구매하십시오.
- 사업자변경, 폐업, 인수 등 특수한 사정이 생겼을 때는 제한적으로 소유권이전(유료)이 가능합니다. (소유권이전 상품설명 바로가기)

· 원본이 훼손되어 복구요청을 하실 경우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되거나 재설치 하셔야 합니다.

· 제공해드린 이미지, 텍스트 등 모든 컨텐츠는 고객님의 사이트에 맞게 모두 변경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재설치, 라이센스변경 등 모든 유/무상 서비스는 동일 호스팅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타 호스팅에는 서비스 제공이 절대불가하며 솔루션을 새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아래에 해당하는 업체는 BOS 내의 이미지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솔루션 내의 모든 디자인 이미지(로고, 비주얼, 아이콘 등)를 직접 제작하신 이미지로 변경하시거나,
아이클릭아트에서 라이센스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클릭아트 >> http://www.iclickart.co.kr/service/membership/
※ (주)오마이사이트에서는 이미지 무단사용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300인 이상의 기업 및 거래소/코스닥 상장사
2) 금융사,보험사,증권사
3) 프렌차이즈 업체(지점,대리점 보유 업체)
4) 관공서/공공기관/공공기업 및 산하기관
5) 쇼핑몰(입점방식/오픈마켓/소셜커머스 및 판매중개업체),포털사이트
6) 협력업체 등록
7) 신문사, 방송사, 외주방송제작사(편집실)
8) 여행사
9) 출판사

· 호스팅 만기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호스팅을 연장하지 않으면, 
호스팅/사이트내용이 모두 삭제되므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외부호스팅은 일절 관리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서버 관련 전문지식이 있는 분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카페24 외 타 업체 호스팅은 설치 지원이 없으므로, 일주일간 테스트 계정을 열어드리면 고객님께서 직접 DATA/DB를 복사하여 설치하셔야 합니다.

· 직접 설치가 어려운 경우나 설치 후 호스팅환경에 의해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내부호스팅 또는 카페24호스팅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테스트계정 오픈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BOS 내규상 외부호스팅 설치/관리 이슈에는 프로그래머 투입이 절대 불가합니다.

환불규정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 규정에 의해
"복사가능 제품, 주문판매제품, 농산품 중 신선 제품"에 있어서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따라서, 설치를 이미 완료한 경우라면 소스가 오픈되는 복사가능 제품이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기능 사용시 필독 주의사항

· (주)오마이사이트를 통해서 가입가능한 PG사는 토스페이먼츠입니다. 이 외 PG사 프로그램 연동은 별도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 API인 PG프로그램의 특성상 제공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안내 없이 갑자기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으며, 
  제공사의 정책(로직)이 변경될 때 마다 프로그램 수정비용을 지불하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으니 사용 여부를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PG모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ttp://bos.kr/kwa-pg_setup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