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주문을 취소하려고하는데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다고 연락이 와서 확인해보니 취소버튼이 없네요?
제가 못찾는건가 싶어서 지식공유에 검색해보니 원래 그런기능이 없는거 같아서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음...고객이 직접 누를 버튼이 없다는것은 주문 취소를 하고 싶으면 무조건 전화를 해야되는거고...
그걸 처리하는건 또 인건낭비고... 회사 내에서는 날 또 비난할거고...힘들어요
고객이 주문 취소 요청 의사를 반영할 수 있게 취소버튼하나 만들어서 관리자 주문서 확인에서 볼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주문,버튼,쇼핑몰결제취소, 쇼핑몰취소, 구매취소,[RE]
주문취소는 고려되지 않고 개발이 되었습니다.
추후 문의주신 부분은 업데이트가 되도록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나의쇼핑(ab-shop_mypage)/주문목록(ab-sell_list)페이지, 또는 퀵메뉴에 결제.취소신청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미지를 만들어 취소요청글을 받아 직접 수정하는 방법으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