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이나 상품 주문(카드결제)이 안된다고 고객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전화상으로는 자세한 것을 물어볼수 없어서 일단 모바일이 아닌 PC에서
한것이고 익스플로러 환경이라는 것만 확인했습니다.
제가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회원가입이나 계좌이체 주문은 해보니까 잘되었는데요..
고객이 회원가입이 안되니,
그럼 비회원주문으로 하시라고 말씀드린후에 다시 전화가 왔는데요...
주문이 안된다고 합니다. 카드결제로 주문을 진행하셨는데...
결제진행하다가, 일전에 한번 문제가 되었는 메시지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란 메시지가 뜬다고 합니다.
고객이 나이많은 분도 아니고 젊은 여성분인 것으로 보아 컴이 익숙하지 않은 분은
아니신것 같았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겠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관련키워드
주문,익스플로러,회원가입,장바구니, 카드결제안될경우,[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