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한 해당 경로 (URL 또는 메뉴상 위치 ex : 회사소개 > 기업소개 > 기업소개게시판 )
- 경로 : http://bos.kr/kwa-40988&OTSKIN=1407.php
쇼핑몰 > 주문관리
* 내용 (변경, 또는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내용 :
[문의 1] 휴대폰결제를 진행하던중 "소액결제 한도초과"로 인해 주문이 정상 완료되지 못한 경우입니다.
주문이 정상완료 되지 않은 건이 쇼핑몰 > 주문관리 리스트에 있습니다.
상태가 "입금확인중"으로 떠 있고,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세부내역을 확인해 봐도 상태에 "입금확인중" 이라고 표시 되어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자결제 업체에 확인해 본 결과,
휴대폰 결제 시도 기록 조차도 없기에 "결제실패" 메뉴에서도 조회가 안되는 건이라고합니다.
이경우 "주문관리" 메뉴에서 "주문실패"와 같은 문구도 없고, 주문목록에 표시되어 있어 주문확인처리할때 헷갈립니다.
주문실패건에 관한 구별및 조회 방법을 알려주세요.
http://mielegazun.co.kr/shop/_abs_admin_/sell_input_form.php?menu=shop&SCH_sell_sign_date_1_DSF=T&SCH_sell_sign_date_2_DSF=T&search_item_date=sell_sign_date&SCH_sell_sign_date_1=2015-11-01&SCH_sell_sign_date_2=2015-11-30&ppa=20&sell_serial=AB1511240001
[문의 2]
비회원이 신용카드결제로 정상 주문한 상태입니다.
고객의 변심으로 주문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
주문페이지나, 마이페이지 같은 정보나 주문을 변경할수 있는 창구가 없습니다.
비회원의 주문취소나 변경의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상점 ID,PW 등의 정보는 메일로 전송했습니다.
주문,유플러스,주문관리,주문목록,정보,1=2,확인중,마이페이지,sitecook.kr,search_item,휴대폰결제, ,주문번호,휴대폰 결제,모바일 휴대폰 결제, 비회원 주문 내역,[RE],페이지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