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품리스트 검색
주문상태
반품의 세부적인 상태를 검색합니다.
결제방식
결제를 진행한 방식을 검색합니다.
■ 반품리스트 목록
반품접수일
반품이 완료된 날짜와 시간, '주문번호-상품번호'를 표시합니다.
주문자
주문한 사람의 이름과 회원아이디를 표시합니다.
주문상품
주문한상품의 이미지와 상품명을 표시합니다.
주문수량
주문한 상품의 수량을 표시합니다.
주문금액
주문한 상품의 금액을 표시합니다.
반품금액
반품한 상품의 금액을 표시합니다.
반품사유/환불계좌
반품을 요청한 사유와 환불받을 계좌를 표시합니다.
결제방식
주문시 선택한 결제방식을 표시합니다.
주문상태
반품의 세부적인 상태를 표시하며, 반품상태를 선택하여 상태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은 반품 상태로만 확인가능하며, 세부적인 상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1)반품접수 : 배송완료된 상품을 주문자가 반품요청 할때 반품접수로 표시됩니다.
2)반송중 : 반품을 신청한 고객이 상품을 배송할때 표시합니다.
3)반품완료 : 반품이 완료되었을때 표시합니다.
4)반품보류 : 반송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반품을 보류시킬때 표시합니다.
요청
고객이 주문시 요청한 사항이 있을때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모
주문 또는 회원에 대한 메모가 있을때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반품리스트 하단 관리메뉴
① 반품상태변경
대상 주문상품들을 선택 > 반품상태변경에서 상태 선택 > ③선택변경을 클릭하면 일괄 변경됩니다.
② 반품사유선택
①반품상태변경시 반품사유를 관리자가 지정할 경우 선택하고 ③선택변경을 클릭합니다. 생략가능합니다.
④ 선택문자발송
대상 주문상품들을 선택 > 선택문자발송을 클릭하면 일괄적으로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SMS내용을 입력하고 발송하면 주문자에게 SMS가 전송됩니다.
⑤ 선택이메일발송
대상 주문상품들을 선택 > 선택이메일발송을 클릭하면 일괄적으로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이메일내용을 입력하고 발송하면 주문자에게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⑥ 엑셀다운로드
엑셀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반품정보가 엑셀(.xls)파일로 다운로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