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에스

메인메뉴

호스팅 용량문제

현재 자인언트 호스팅 사용중인데요.
해당 호스팅용량이 6G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호스팅의 관리자>고객/사이트정보>호스팅용량은 4G대로 나와있습니다.
헌데,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문구가 노출됩니다.
용량 부족같은데 왜 갭이 발생하는지, 자이언트 알파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건지
답변 바랍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RE],자동업데이트

공유하기
분류
기타
등록자

김기철

등록일
2019-02-11
조회
22
답변완료

[RE] 호스팅 용량문제

자동업데이트시 백업파일이 제공되는데요, 그 파일이 루트경로에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루트경로에 있는 데이터는 관리자홈 페이지의 호스팅용량에 집계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하신 내용에 문제가 없다면 백업파일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백업파일 삭제시 약 1.5기가정도 공간이 확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삭제방법>
Filezilla로 호스팅 접속 후 > cook_seoulrm4 디렉토리에 있는 hel.sql/hel.tgz 두 파일 삭제
공유하기
등록자

조현정

등록일
2019-02-12
조회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