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운영

'요청오류 서비스 불가' 메세지가 뜨는 경우 해결방법


 

 ▲ 위와 같은 요청 오류 메세지가 뜨는 경우


최근 솔루션 보안이 강화되면서 '관리자 접속 허용IP'에 등록되어있지 않는 IP 로 관리자 접속을 하였을 경우

'요청오류 서비스이용불가'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홈페이지 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계정 마이페이지 > 콘솔 > 관리자 접속 허용IP에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네트워크 환경의 IP를 등록하신 후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접속 허용IP' 등록 도움말을 첨부해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접속 허용IP' 등록 도움말 : https://bos.kr/kwa-infra_manual_v-42


 

  ▲ '관리자 접속 허용IP 등록하는 방법

· 관리자 허용 IP의 IP관리 버튼을 눌러 첫번째 입력상자에는 IP주소를, 두번째 입력상자에는 메모를 입력합니다.

(하단의 현재접속IP를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등록하시면 편리합니다. )

 


공유하기
등록일
2023-07-11 15:07
조회
552
자주하는질문
번호제목분류등록일
122SFTP 접속방법 (FTP접속이 갑자기 안될때)1초보자이용안내09-04
121게시판설정의 스키마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초보자이용안내09-03
120업로드파일(첨부파일) 용량 제한초보자이용안내02-23
119예치금 사용 방법초보자이용안내09-14
118세금계산서 신청 방법초보자이용안내09-07
117PG연동을 위한 Mert Key 확인 방법도메인/호스팅04-28
116보안서버 사용을 위한 포트번호 확인방법도메인/호스팅04-28
115총관리자 정보초보자이용안내07-21
114소유권 이전 신청도메인/호스팅05-09
113네이버웹마스터도구 참고링크초보자이용안내03-11
112회원가입시 패스워드 입력가능한 특수문자초보자이용안내01-11
111운영자필드 용량 설정 방법초보자이용안내12-23
110첨부파일 부분에 아이콘이 안뜨는 경우 해결 방법BOS기능12-21
109대표호스트 확인하는 방법BOS기능12-04
108보안패치 실행 방법BOS기능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