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업데이트된 솔루션 재설치후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 관련

안녕하세요. 

 

오늘 신규 재설치를 하였는데요. 

하단부에 관리자메뉴 클릭하면 이전과 달리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뜨는데 

 

괜찮은거죠? 다시 재설치 해야 하나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모바일,모바일업데이트,재설치,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김용의

등록일
2014-06-02
버전

댓글 1

한제민
인증해드렸습니다.
재설치안하셔도 됩니다.^^
2014-06-02 18:2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22980

김용의

07-27
22965

닥터미

07-24
22829

김솔

07-15
22757

이병길

07-13
22654

김용의

07-08
22653

김용의

07-08
22581

이경숙

07-03
22488

김용의

06-30
22439

이경숙

06-27
22431

이경숙

06-26
22369

최명기

06-23
22303

이경숙

06-18
22300

유경석

06-18
22258

이경숙

06-16
22232

이경숙

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