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업데이트된 솔루션 재설치후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 관련

안녕하세요. 

 

오늘 신규 재설치를 하였는데요. 

하단부에 관리자메뉴 클릭하면 이전과 달리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뜨는데 

 

괜찮은거죠? 다시 재설치 해야 하나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모바일,모바일업데이트,재설치,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김용의

등록일
2014-06-02
버전

댓글 1

한제민
인증해드렸습니다.
재설치안하셔도 됩니다.^^
2014-06-02 18:2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18537

김용의

12-31
18532

신선희

12-30
18512

신선희

12-29
18460

김용의

12-25
18428

김용의

12-24
18313

최성재

12-17
18179

김용의

12-10
18145

조용택

12-09
18143

이진아

12-09
18133

김용의

12-09
17827

김기혁

11-21
17698

조용택

11-18
17650

조용택

11-15
17638

신선희

11-13
17600

김용의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