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분이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고객분이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고객에게 죄송하게도, 부득이 하게 해당 화면을 캡춰해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환경은 윈7, 64bit, 익스플로러 9 버젼이라고 합니다.

(바로 이것을 말해주는 것보면 컴맹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전에도 모바일에서 회원가입이 안된다는 분이 있었는데...

 

이분은 PC에서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 관련키워드

익스플로러,회원가입, 스팸방지코드,스팸방지코드,캐시,브라우저,[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회원관리
등록자

조영주

등록일
2014-08-26
버전

[RE] 고객분이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요리사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테스트해보고 확인한결과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처음에 문의 내용을 보고 테스트했을 때에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라고 하였으나 방금 통화를 끝내고 테스트 해보니 문제없이 회원가입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특별히 환경이 바뀌었다던지 이런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특정 환경의 문제라고 보기는 어려울것같습니다. 이러한 경우 브라우저상의 캐시 문제일 수 있습니다.

 

*그 고객분이 캐시를 삭제해보셨는지 캐시를 삭제하셨는데도 계속 그러한 현상을 보이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캐시를 삭제하였는데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저희쪽에서도 확실한 해결방법을 말씀드리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관련키워드

회원가입, 스팸방지코드

등록자
등록일
2014-08-27 17:30
조회
1,178

댓글 1

조영주
2014-08-27 22:27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16880

임민영

10-03
16766

임민영

09-26
16648

박리나

09-20
16598

윤석도

09-18
16580

박현우

09-18
16563

문성철

09-18
16503

이민영

09-16
16471

조용택

09-15
16469

김진석

09-14
16227

황윤정

08-30
16140

조영주

08-26
16032

이중원

08-21
15965

이호선

08-18
15732

김용의

08-01
15505

김태욱

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