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결제시 적립내역 유무에 관한 문의

안녕하세요 수고 하십니다 ^^

 

홈페이지 사용중의 궁금한 점 있어 문의 드립니다 ^^

 

저희 고객님께서 적립금으로만 물건을 구매하였는데 해당 상품에 대한 적립내역이 주문관리에서 표시가 되지 않더군요

 

비회원 고객이 주문한 경우에는 적립내역이 표시 되지 않는 건 알겠습니다만

 

적립금으로만 상품을 구매시에는 상품에대한 적립금이 또다시 적립되지 않게 막은것인가요?

 

 

· 관련키워드

주문,주문관리,쇼핑몰적립금, 쇼핑몰적립금정책, 적립금100%사용, 적립금으로만상품구매하기,관리자,총관리자,100%,[RE],적립금지급,결제내역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쿠폰/적립금
등록자

박진서

등록일
2014-10-27
버전

[RE] 적립금 결제시 적립내역 유무에 관한 문의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요리사입니다. 

 

기본적으로 솔루션 쇼핑몰의 적립금기능은 

적립금으로 100% 결제를 했을경우 주문관리의 실제결제 내역이 0월으로 나타나며 

적립금으로 구매한 구매내역에 대해서는 적립금을 지급하지 않고 실결제된 금액에서의 적립금

지급정책이 사용됩니다. 

 

사용하시는 0815버전에서의 주문관리 주문내역이 남지 않는다고 문의를 해주신 부분은 들어가서 

확인을해야 할것으로 판단됩니다. 

 

 주문관리쪽에 결제내역인 남지 않는 문제에 관련된 내용은 sitecook1@gmail.com으로 총관리자 

아이디 패스워드를 보내주시고  판매된 주문번호등을 확인하여 메일로 발송시 같이 남겨주시면 

확인후 추가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키워드

쇼핑몰적립금, 쇼핑몰적립금정책, 적립금100%사용, 적립금으로만상품구매하기,

등록자
등록일
2014-10-28 16:02
조회
2,403

댓글 1

박진서
이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4-10-28 16:24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20163

박진서

03-15
20045

지성일

03-09
18306

이광필

12-17
18282

이광필

12-16
18262

이광필

12-15
18185

정미자

12-10
18093

이민영

12-05
18067

김용의

12-04
18047

김용의

12-04
17289

박진서

10-27
16920

박진희

10-07
16878

김태영

10-03
16589

최지우

09-18
16105

송옥

08-25
15289

박재숙

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