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적립금지급을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 후기등록을 위해선 주문목록페이지로 이동이됩니다.
적립금 남발을 방지하기 위해서 본인이 구매한 건에 대해 후기등록을 하게끔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주문관리페이지에서 후기작성을 하면 후기쓰기폼의 창이 새로 떠서 쓰게끔 되어있는데, 예전에는 등록이 잘 됐었고, 만진것도 없는데 갑자기 확인이 안눌러져서 후기등록이 안됩니다..!! 취소는 되는데..!!
2. 구매후기게시판에 관리자계정으로 들어가면 후기등록 옆에 적립금지급이라는 버튼을 만들어놨습니다. 이것도 예전엔 후기 선택을 하고 적립금지급을 하면 적립금이 지급이 됐는데 갑자기 이것도 되질 않습니다.
이렇듯, 예전에 됐었던 것들이 뭘 만지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안되는 상황들이 꽤 있습니다.. 홈요 쇼핑몰 쓰기가 점점 불안해지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쇼핑몰관련 문의사항 추가합니다...
1. 배송팀업무에서 다운받는 '운송장파일' 엑셀양식을 택배사 양식대로 항목별 열지정을 해서
수정편집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배송팀업무에서 수정한대로 엑셀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
2. PG결제를 휴대폰결제로 적용해서 결제할때, 휴대폰인증번호를 문자로 보내줄때도 오마이샷 충전금액이랑 상관이 있는건가요? 핸드폰 인증번호 문자가 안오던데..
3. 모바일버전 메인페이지를 핸드폰에서 세로로볼땐 헤더이미지가 썸네일적용이 되는데 핸드폰을 가로로돌려 보면 썸네일적용이 안되고 양쪽에 여백이 생겨버립니다.. 해결부탁드려요~
관리자,메인페이지,주문,쓰기폼,썸네일,오마이샷,버튼,모바일버전,주문관리,주문목록,헤더,구매후기게시판,적립금지급,헤더이미지,휴대폰결제,배송팀업무,기능오류, 솔루션기능오류,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