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관리자로 로그인시 하단의 생기는 어드민바 중 회원관리를 클릭시 간혹 오류메시지가 나오며 들어가지지않습니다.
관리자페이지에서 회원관리를 들어갔을때, 서브메뉴 파일이 존재하지않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레프트메뉴가 나오지않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총관리자,관리자페이지, ,회원관리,[RE], ,재설치,시간,sitecook.kr,재설치신청
총관리자로 로그인시 하단의 생기는 어드민바 중 회원관리를 클릭시 간혹 오류메시지가 나오며 들어가지지않습니다.
관리자페이지에서 회원관리를 들어갔을때, 서브메뉴 파일이 존재하지않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레프트메뉴가 나오지않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관리자,총관리자,관리자페이지, ,회원관리,[RE], ,재설치,시간,sitecook.kr,재설치신청
확인해보니 회원관리로 이동시에 왼쪽에 회원관리 메뉴가 제대로 보이지않네요.
무슨 작업을 하셨는지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작업을 하기전으로 되돌리시거나, 업데이트를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작업을 진행하셨다면 업데이트 후에도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
회원관리
프로그래머께서 확인해주시느라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확인해보니 프로그램 값이 제대로 돌아가고있지 않습니다.
저희쪽에서 정상적으로 설치를 하였을때 전혀 나타나지않는 문제로, 처음보는 현상입니다.
어떤 설정을 하셨는지는 알 수 없으나, 저희쪽에서는 도와드리기 어려운 내역입니다.
다른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하시기 전으로 되돌리시거나
재설치 신청을 해주세요.
*재설치신청 : http://bos.kr/kwa-re_set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