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오류

평소에 하던 방법과 동일하게 상품대표이미지를 수정했는데 첫번째 이미지와 같이 경고창이 뜨고 확인을 눌러 수정한 상품을 확인하면 두세번재 이미지처럼 대표이미지가 없어져 있습니다.

혹시몰라 로그아웃 로그인을 한뒤에 재수정해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 관련키워드

로그아웃,썸네일, ,대표이미지,호스팅용량,업로드이동실패,[RE],sitecook.kr,하드용량,호스팅,퍼스트클래스,용량,호스팅업그레이드,트래픽,트래픽용량,남은일수,0원,비지니스형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상품관리
등록자

신철현

등록일
2016-10-06
버전

[RE] 썸네일 오류

확인해보니 호스팅용량이 부족하여 발생한 문제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비지니스형을 사용중이시며,
비지니스형에서 퍼스트클래스형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비지니스형에서 퍼스트클래스형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데 드는 비용은 287일 남으셔서 52,521원입니다^^
퍼스트클래스형의 경우 1년마다 연장하는 비용은 264,000원이며 하드용량은 4GB/트래픽용량은 5.5GB입니다.

 *비용계산 방법 : 183원(5,500/30일) * 남은일수 = 업그레이드비용

호스팅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호스팅업그레이드 신청 게시판(http://bos.kr/kwa-hosting_up) 에 신청글 작성해주시고,
비용 입금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키워드

호스팅용량,업로드이동실패

등록자
등록일
2016-10-06 17:37
조회
84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25069

최호용

11-09
25012

최호용

11-05
24881

피종철

10-30
24767

박동호

10-23
24690

노우종

10-21
24352

진시중

10-03
24340

최원요

10-02
24227

이준혁

09-24
24175

진시중

09-23
23923

류숙현

09-11
23863

최정진

09-08
23646

홍은성

08-26
23542

최호용

08-24
23513

권근하

08-21
23499

정서언

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