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오류

평소에 하던 방법과 동일하게 상품대표이미지를 수정했는데 첫번째 이미지와 같이 경고창이 뜨고 확인을 눌러 수정한 상품을 확인하면 두세번재 이미지처럼 대표이미지가 없어져 있습니다.

혹시몰라 로그아웃 로그인을 한뒤에 재수정해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 관련키워드

로그아웃,썸네일, ,대표이미지,호스팅용량,업로드이동실패,[RE],sitecook.kr,하드용량,호스팅,퍼스트클래스,용량,호스팅업그레이드,트래픽,트래픽용량,남은일수,0원,비지니스형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상품관리
등록자

신철현

등록일
2016-10-06
버전

[RE] 썸네일 오류

확인해보니 호스팅용량이 부족하여 발생한 문제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비지니스형을 사용중이시며,
비지니스형에서 퍼스트클래스형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비지니스형에서 퍼스트클래스형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데 드는 비용은 287일 남으셔서 52,521원입니다^^
퍼스트클래스형의 경우 1년마다 연장하는 비용은 264,000원이며 하드용량은 4GB/트래픽용량은 5.5GB입니다.

 *비용계산 방법 : 183원(5,500/30일) * 남은일수 = 업그레이드비용

호스팅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호스팅업그레이드 신청 게시판(http://bos.kr/kwa-hosting_up) 에 신청글 작성해주시고,
비용 입금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키워드

호스팅용량,업로드이동실패

등록자
등록일
2016-10-06 17:37
조회
84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1550

김성범

12-23
31455

김용의

12-14
31448

양재은

12-13
31105

최지우

11-18
31004

조금강환

11-11
30786

최호용

10-25
30597

신철현

10-06
30551

정광우

10-04
30519

이태호

09-29
30497

이태호

09-28
30397

최호용

09-20
30373

최호용

09-19
30329

김성범

09-12
30250

이태호

09-05
30206

이상수

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