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메세지

 상담형 게시판(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비용문의 게시판)에 

 문의글 작성 후 확인 클릭시 위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옵니다.

 1월 10일쯤부터 발생한 것 같은데요. 해결 방법 문의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오류메세지, ,글 작성시,오마이샷,전송설정,인증키와사용자아이디로,정보,[RE],sitecook.kr,오마이샷 오류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신선희

등록일
2017-01-24
버전

[RE] 오류메세지

오마이샷 오류메세지를 보니, 정보가 맞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처음 팝빌에 가입하셨던 아이디와 사업자번호가 동일한지,
1월 10일 이전에 가입내용을 변경하신 내역이 있는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오마이샷 가입 내용을 부분적으로 수정하신게 있으시다면 다시 원래대로 돌려주시고,
고객님께서 부득이하게 아이디와 사업자번호등을 수정 하셔야하는 이유가 있으신거라면
수정하셔야하는 이유와 내용들에 대해서 팝빌쪽에 문의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팝빌쪽에 문의해보시고 저희쪽에서 도움을 드려야하는 내용이 있다면,
팝빌연동 게시판(http://bos.kr/kwa-325480)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키워드

오마이샷,전송설정,인증키와사용자아이디로,

등록자
등록일
2017-01-24 17:22
조회
150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2067

김용의

02-07
32066

유경석

02-07
32065

김용의

02-07
32053

김용의

02-06
31929

신선희

01-24
31874

김용의

01-19
31871

박희순

01-19
31869

신선희

01-19
31802

박희순

01-13
31740

김용의

01-09
31708

김용의

01-05
31620

장지영

12-29
31619

김세훈

12-29
31553

신선희

12-23
31495

김세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