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솔루션 개발하는라 직원분들 바쁘신건 알겠는데 처음 질문 올린지 1주일 다 되갑니다.
질문에 어떤 코멘트도 없고요. 더구나 전문가교육에서 미해결된 케이스입니다.
새로운 솔루션 개발이야 회사의 정책적인 부분이니 제가 왈가왈부 할 일은 아닌데 말입니다.
기존 솔루션을 안착시키는 것이 우선이 아닌가 합니다. 제 질문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 질문도
상당기간 답변 없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새로운 신규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의 고객들에 대한 고객관리도 그 못지않게, 아니 더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누가 압니까? 기존 고객 1분이 10분을 소개할지... 마케팅의 기본이지요...
오늘은 좀 쓴소리 좀 했습니다. 이만 줄이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전 질문그대로 카피해서 올립니다.
도메인 yooms.sitecook.kr 입니다. 퀵링크 출력제한 걸어논 상태입니다.
=======================================================================
전문가 과정에서 질문드렸던 내용인데 시간때문에 해결 못햇던 문제입니다.
헤더에 있는 쇼핑몰 퀵링크를 노출시켜서 활용하려고 하는데 가로폭 사이즈 조정 하는 방법과
아래 스크롤이 작동안하는 문제에서 막혀 버렸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가로폭 이미지가 짤리는데, 해결방법과 아래쪽 스크롤이 막혀버리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퀵메뉴 이미지를 삭제했더니 고객상담센터 위에 가로줄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없애야 되는데 같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