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제목,결제내역,테스트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03 | 주문관리에 넘버링 확인 할 수 있나요?1 | 답변완료 | 10-22 | |
102 | 주문 페이지에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1 | 답변완료 | 10-19 | |
101 | 결제관련 문의드립니다.12 | 답변완료 | 10-15 | |
100 | 결제오류22 | 답변완료 | 10-12 | |
99 | 주문취소1 | 답변완료 | 09-30 | |
98 | 쇼핑몰 결제시스템 문의1 | 답변완료 | 09-30 | |
97 | 현금영수증란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9-30 | |
96 | SMS 설정 관련1 | 답변완료 | 09-24 | |
95 | 쇼핑몰(관리자페이지질문)1 | 답변완료 | 09-24 | |
94 | 고객이 주문을 완료시 오류메시지 창이 뜹니..1 | 답변완료 | 09-21 | |
93 | 쇼핑몰 결제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1 | 답변완료 | 09-14 | |
92 | 상품 주문시 문자 안내. 1 | 답변완료 | 09-11 | |
91 | 비회원 주문시 주소 검색창12 | 답변완료 | 09-09 | |
90 | 세금계산서 정보 저장 문제11 | 답변완료 | 09-08 | |
89 | 쇼핑몰 문의 _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1 | 답변완료 | 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