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제목,결제내역,테스트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3 | 쇼핑몰에서 주문시 오류 페이지가 나옵니다.1 | 답변완료 | 07-10 | |
12 | 장바구니, 구매하기 페이지 이동 관련 11 | 답변완료 | 06-27 | |
11 | 급한건입니다!!!!. 쇼핑몰 주문창이 오류나고 ..1 | 답변완료 | 06-24 | |
10 | [모바일]장바구니에서 구매시 오류가 나네요1 | 답변완료 | 06-24 | |
9 | 주문시 문자 알림 서비스1 | 답변완료 | 06-20 | |
8 | 상품상세 - 장바구니11 | 답변완료 | 06-19 | |
7 | 메일 스킨변경1 | 답변완료 | 06-19 | |
6 | 주문관리에서 주문번호클릭했을때 상세내역..3 | 답변완료 | 06-16 | |
5 | 주문서작성관련 문제를 발견해서 문의합니다..2 | 답변완료 | 06-03 | |
4 | 고객이 주문한 주문번호에 상품 추가시 가격 ..2 | 답변완료 | 05-31 | |
3 | 후기작성 관련1 | 답변완료 | 05-22 | |
2 | 장바구니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11 | 답변완료 | 05-20 | |
1 | 상품이 보여지는 목록형태의 디자인 변경 문..1 | 답변완료 | 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