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 이메일 전송오류

서비스 신청시 이메일로 수신되도록 설정해서 사용중입니다.

최근 2달전부터 pc에서 신청하는 서비스는 지정해둔 이메일로 전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신청하는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전송되는데 pc에서 신청하는 서비스만 안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잘 되던데 갑자기 안되니 방법을 모르겠네요.

중간에 변경한건 하나도 없습니다.

해결 방법좀 알려주세요. 

· 관련키워드

 ,메일수신, 수신메일, 이메일수신, 수신이메일,알림메일,오마이샷,스팸메일,[RE],sitecook.kr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게시판관리
>게시물관리
등록자

공대권

등록일
2017-09-11
버전

[RE] 문의 사항 이메일 전송오류

알림메일은 회원관리 > 오마이샷 > 개별Email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 제대로 메일기록이 있다면

메일을 확인하는곳에서 스팸메일함으로 빠지지는 않았는지 확인해보시거나

http://bos.kr/kwa-bos_faq_v-615 < 해당 내용을 확인하셔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키워드

메일수신, 수신메일, 이메일수신, 수신이메일

등록자
등록일
2017-09-11 14:57
조회
4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4674

유면상

09-20
34657

김상훈

09-20
34602

정혜숙

09-14
34552

최호용

09-12
34537

공대권

09-11
34534

정도미

09-10
34521

홍성수

09-07
34511

정민영

09-06
34485

안미림

09-05
34483

여민환

09-05
34445

정혜숙

09-01
34427

정민우

08-31
34423

정민영

08-31
34393

최호용

08-29
34390

정민우

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