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두사이트 공통해당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2.관리자 /시스템설정변경
카카오톡 키 입력하는 곳이 없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카카오, 모바일결제,재요청,[RE],모바일화면
1. 두사이트 공통해당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2.관리자 /시스템설정변경
카카오톡 키 입력하는 곳이 없습니다
,관리자,카카오, 모바일결제,재요청,[RE],모바일화면
1.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셔서 모바일화면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해보니
정상적으로 PG창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결제를 진행하고 계신지, 어떤 상황이 확인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2. 재요청해주신 글에도 안내드렸듯이
sitecook1@gmail.com 으로 총관리자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모바일결제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03 | 주문관리에 넘버링 확인 할 수 있나요?1 | 답변완료 | 10-22 | |
102 | 주문 페이지에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1 | 답변완료 | 10-19 | |
101 | 결제관련 문의드립니다.12 | 답변완료 | 10-15 | |
100 | 결제오류22 | 답변완료 | 10-12 | |
99 | 주문취소1 | 답변완료 | 09-30 | |
98 | 쇼핑몰 결제시스템 문의1 | 답변완료 | 09-30 | |
97 | 현금영수증란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9-30 | |
96 | SMS 설정 관련1 | 답변완료 | 09-24 | |
95 | 쇼핑몰(관리자페이지질문)1 | 답변완료 | 09-24 | |
94 | 고객이 주문을 완료시 오류메시지 창이 뜹니..1 | 답변완료 | 09-21 | |
93 | 쇼핑몰 결제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1 | 답변완료 | 09-14 | |
92 | 상품 주문시 문자 안내. 1 | 답변완료 | 09-11 | |
91 | 비회원 주문시 주소 검색창12 | 답변완료 | 09-09 | |
90 | 세금계산서 정보 저장 문제11 | 답변완료 | 09-08 | |
89 | 쇼핑몰 문의 _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1 | 답변완료 | 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