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두사이트 공통해당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2.관리자 /시스템설정변경
카카오톡 키 입력하는 곳이 없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카카오, 모바일결제,재요청,[RE],모바일화면
1. 두사이트 공통해당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2.관리자 /시스템설정변경
카카오톡 키 입력하는 곳이 없습니다
,관리자,카카오, 모바일결제,재요청,[RE],모바일화면
1.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셔서 모바일화면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해보니
정상적으로 PG창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결제를 진행하고 계신지, 어떤 상황이 확인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2. 재요청해주신 글에도 안내드렸듯이
sitecook1@gmail.com 으로 총관리자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모바일결제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63 | 가상계좌 결제시 통보실패 메일이 옵니다.2 | 답변완료 | 07-21 | |
162 | 휴대폰 결제시스템을 도입하려는데..1 | 답변완료 | 07-20 | |
161 | 고객이 확인가능한 구매내역 or 결제내역 1 | 답변완료 | 07-18 | |
160 | 결제금액 0원1 | 답변완료 | 07-17 | |
159 | 비회원 주문시 결제가 안됩니다.1 | 답변완료 | 06-27 | |
158 | 주문서 작성페이지에 오류문구6 | 답변완료 | 06-22 | |
157 | 필드 값11 | 답변완료 | 06-15 | |
156 | 쇼핑몰 옵션기능 & 결제1 | 답변완료 | 06-15 | |
155 | 존재하지 않는 옵션(1)1 | 답변완료 | 06-02 | |
154 | 무료 결제는 '실 결제금액'이 0원 이어야 합니..12 | 답변완료 | 06-02 | |
153 | 주문관련해서 문의합니다.12 | 답변완료 | 05-30 | |
152 | 문의합니다.1 | 답변완료 | 05-29 | |
151 |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5-16 | |
150 | 주문관련 수정 업데이트 시기 문의요.2 | 답변완료 | 05-14 | |
149 |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