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완료 문자전송설정에 관한 문의입니다.


반갑습니다.

쇼핑몰 셋팅 후 팝빌 연동하였습니다.

일반 문자발송 / 게시판 글남겼을때 알림문자 발송 모두 문제없이 잘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품 주문완료시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문자 발송기능에 문제가 생겨서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ㅠ

 



관련 Q&A글을 찾아봤는데

1) 수신번호가 실제 사용중인 번호가 아닌경우 ex)01000000000
2) 발신번호에 번호가 입력되지 않은 경우
3) 수신번호와 발신번호가 동일한 경우
4) 발신번호가 어떠한 세칙을 위반했을 경우
5) 발신번호가 사전등록 되어있지 않은 경우
발신번호 사전등록하기 : http://bos.kr/kwa-manual_v-1612


다 충족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관련 계정은 이메일로 공유하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발신번호,kwa-,https,테스트,[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기타
등록자

정민영

등록일
2018-03-29
버전

[RE] 주문완료 문자전송설정에 관한 문의입니다.

보내는 번호가 대표호스트의 핸드폰번호로 세팅되는 구조입니다.
대표호스트 아이디의 휴대폰번호 필드가 비어있길래 발신번호 등록하신 번호로 제가 임의로 넣어놨습니다.

이제 문자가 잘 발송되니 직접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buy-korea.co.kr/kwa-send_sms_direct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3-29 09:49
조회
6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7051

정민우

03-30
37026

정민영

03-29
36879

정민영

03-19
36491

정민영

02-07
36107

정민영

01-03
35987

정민우

12-20
35937

한진식

12-15
35927

장봉섭

12-15
35901

장봉섭

12-14
35899

장봉섭

12-14
35816

지현선

12-07
35779

정민영

12-05
35773

정민영

12-04
35500

최호용

11-13
35402

정민영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