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빌에러


무통장 확인중에서 준비중으로바꿀때 나온 오류메시지구요. 
----------------

위의 내용은 업체측에서 온내용이고
관리자페이지에서 확인중 > 준비중으로 바꾸면 위의 에러메세지가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해당파일가면 암호화 걸려서 확인이 어려워서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홈페이지,[RE],kwa-,팝빌연동,테스트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프로그래머
등록자

최지우

등록일
2018-05-16
버전

댓글 4

윤지혜
다른 상태로 변경할 때는 오류가 없고 무통장 확인에서 준비중으로 변경하실 때만 나타나는 현상인가요?
2018-05-17 10:36
최지우
음...그거까진 잘모르겠습니다
아마 무통장에서 준비중으로 변경할때 나타나는거같습니다
아마 sms쪽 보낼때 현상같기도하고요
2018-05-17 14:10
윤지혜
관리자정보를 이메일(sitecook1@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2018-05-17 15:42
최지우
항상 나오는 에러는 아니며
위의 에러가 시스템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위의 구문이 있는곳에서 어떤 프로그램 작동이 [ex:문자발송, 링크허브 로그등록] 하는지 에러가나도 시스템에 문제가 없는지)

좀 예민한 업체라 테스트로 주문건 1건만와도 바로 연락오는 업체여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2018-05-18 14:36

[RE] 팝빌에러

문자전송 시 팝빌 연동 오류로 보여지며, 홈페이지 제작 초기부터 있었던 문제가 아니라면 변경된 프로그램이나 서버환경 변화에 따라 팝빌과의 통신이 원활하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팝빌연동방식 변경방법 매뉴얼 (http://bos.kr/kwa-manual_v-1636) 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며,
문의주신 부분은 아직까지 확인된 바가 없었던 문제여서 오류메세지만으로는 저희도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5-18 16:24
조회
64

[RE] 팝빌에러

쇼핑몰 > 주문관리에서 주문상태를 확인중 > 준비중으로 변경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이 맞나요?
네 번정도 테스트 해본 결과 해당 메세지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어떤 경우에 해당 메세지가 나타나는지 확인하신 후에 다시 문의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5-21 18:25
조회
44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9455

강동균

10-26
39245

정민영

10-10
39137

노바마케팅

09-20
39055

최유성

09-10
38565

노바마케팅

07-27
38481

노바마케팅

07-23
38279

정성규

07-10
38262

김길홍

07-09
38255

김길홍

07-09
37958

정민영

06-07
37869

최호용

05-30
37714

최지우

05-17
37697

최지우

05-16
37602

노바마케팅

05-11
37565

테라젠이텍..

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