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관리자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바꾸지 않았는데 로그인이 되지않습니다.
Q&A에서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인 내용이 있어서 시도해보려하는데 첫번째에서부터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http://교원빨간펜강동송파.com/__ppmmaa_db__/) 이 주소로 들어가면 오류가 뜹니다.
https://bos.kr/kwa-bos_qna_v-40748?search_value=%EB%B9%84%EB%B0%80%EB%B2%88%ED%98%B8&PB_1306928785=2
이 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 관리자정보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Q&A에서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인 내용이 있어서 시도해보려하는데 첫번째에서부터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http://교원빨간펜강동송파.com/__ppmmaa_db__/) 이 주소로 들어가면 오류가 뜹니다.
https://bos.kr/kwa-bos_qna_v-40748?search_value=%EB%B9%84%EB%B0%80%EB%B2%88%ED%98%B8&PB_1306928785=2
이 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 관리자정보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kwa-,https,[RE]
그런데 총관리자 이메일과 휴대전화에 저희회사측 정보를 넣은게 아니고
홈페이지 실사용자의 정보를 적어서 임시비밀번호를 부여받기 어려운상황인데
비밀번호를 바꿀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또 해당 문제때문이 아니면 왜 비밀빈호가 바뀌어있는지 의문입니다.
https://bos.kr/kwa-restore_w 게시판에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적어서 신청해주세요.
현재까지 해당 버전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로부터 자동으로 비밀번호가 바뀌는 버그를 보고받지 못했습니다.
어떤 행위 이후에 변경된 것인지 등 원인을 추적할 수 있는 정보가 없어 확답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