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시스템 오류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 결제하는 과정에서의 오류입니다.
기존 방식은 회원가입후 별도의 승인절차이후 승인회원만 제품 금액이 노출되고 결제가 진행되도록 하였으나 이후 일반회원, 비회원도 결제가 되도록 수정하였으나 결제과정에서 오류가 나고 있어 원인과 수정방법을 요청드립니다.


1)pc버전에서 회원가입후 일반회원 상태에서 제품구매하기 버튼을 누루고 나서 "무통장입금"을 누르면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2) pc버전에서 회원가입후 일반외원 상태에서 카드결제를 누르면 나오는 오류화면입니다.

 
3) pc버전에서 회원가입 후 일반회원 상태에서 계좌이체를 누른 후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다음은 동일한 아이디로 회원가입 후 모바일 버전에서 발생되는 결제오류입니다.

1) 회원가입후 일반회원으로 쇼핑몰에서 제품 구입후 구매하기 > 카드결제를 누르면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2) 회원가입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나타나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3) 회원가입 후 결제수단을 계좌이체로 하는 경우 나타나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이러한 오류가 회원가입후 승인절차를 거쳐 승인회원이 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정보는 이메일로 발송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재요청,[RE],발신번호,kwa-,https,테스트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등록자

이경숙

등록일
2020-03-08
버전

[RE] 결제시스템 오류

https://bos.kr/kwa-notice_v-1026
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발신번호 사전등록, 프로그램 파일교체를 먼저 처리하신 뒤 
계속 동일 현상이 나타난다면 재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0-03-09 09:13
조회
70

댓글 2

조현정
전화로 안내드렸습니다.
위 답변에 적어드린 링크를 참고하시어
문자 발송번호로 사용하고 계시는 031****319 를 '발신번호 사전등록'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교체가 완료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2020-03-09 09:33
이경숙
서비스 신청했습니다.
2020-03-09 09:17

[RE] 결제시스템 오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파일 교체 후 이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모두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도 테스트 한 번 부탁드립니다. 

불편하신 사항이 있다면 재요청 부탁드립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0-03-09 09:51
조회
52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4910

조준희

12-02
44897

김상운

11-27
44885

최정진

11-23
44872

최정진

11-19
44871

이명신

11-19
44866

홍영선

11-18
44829

조준희

11-08
44801

이명신

10-26
44789

바다물산영..

10-21
44786

바다물산영..

10-21
44778

김기홍

10-19
44777

이명신

10-19
44776

바다물산영..

10-19
44760

김기홍

10-08
44754

김기홍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