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 결제하는 과정에서의 오류입니다.
기존 방식은 회원가입후 별도의 승인절차이후 승인회원만 제품 금액이 노출되고 결제가 진행되도록 하였으나 이후 일반회원, 비회원도 결제가 되도록 수정하였으나 결제과정에서 오류가 나고 있어 원인과 수정방법을 요청드립니다.
1)pc버전에서 회원가입후 일반회원 상태에서 제품구매하기 버튼을 누루고 나서 "무통장입금"을 누르면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기존 방식은 회원가입후 별도의 승인절차이후 승인회원만 제품 금액이 노출되고 결제가 진행되도록 하였으나 이후 일반회원, 비회원도 결제가 되도록 수정하였으나 결제과정에서 오류가 나고 있어 원인과 수정방법을 요청드립니다.
1)pc버전에서 회원가입후 일반회원 상태에서 제품구매하기 버튼을 누루고 나서 "무통장입금"을 누르면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2) pc버전에서 회원가입후 일반외원 상태에서 카드결제를 누르면 나오는 오류화면입니다.
3) pc버전에서 회원가입 후 일반회원 상태에서 계좌이체를 누른 후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다음은 동일한 아이디로 회원가입 후 모바일 버전에서 발생되는 결제오류입니다.
1) 회원가입후 일반회원으로 쇼핑몰에서 제품 구입후 구매하기 > 카드결제를 누르면 나오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2) 회원가입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나타나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3) 회원가입 후 결제수단을 계좌이체로 하는 경우 나타나는 오류메시지 입니다.
이러한 오류가 회원가입후 승인절차를 거쳐 승인회원이 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정보는 이메일로 발송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재요청,[RE],발신번호,kwa-,https,테스트
위 답변에 적어드린 링크를 참고하시어
문자 발송번호로 사용하고 계시는 031****319 를 '발신번호 사전등록'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교체가 완료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