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재가 안됩니다.

6월 4일 이후 결재가 갑자기 안됩니다.


연락처 010-4813-7412 김홍수
· 관련키워드

https,[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첨부파일
확장자는jpg2222.jpg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정주섭

등록일
2020-06-17
버전

댓글 2

조현정
1. 어디서 결제 테스트를 할 수 있는지 URL을 정확히 작성해주세요.
2. web@bos.kr 메일로 아래 정보를 보내주시고 재요청으로 변경해주세요.
1) LGU+ 계약 당시 부여받은 상점ID, mert key 값
2) 총관리자 접속정보, FTP접속정보
2020-06-17 13:43
김홍수
네..메일 보내겠습니다.
2020-06-17 15:57

[RE] 카드 결재가 안됩니다.

1. LGU+ 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서버의 인증서를 교체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ecredit.uplus.co.kr/

2. 보안서버인증서 미설치로 인해 https:// 통신이 불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안서버인증서를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등록일
2020-06-17 17:26
조회
184

댓글 3

김홍수
U플러스 기술팀에 문의 하니 ssl 문제는 아니라고 하고 아예 결재 정보가 넘어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2020-06-19 10:13
조현정
메일로 보내주신 상점ID, PG Key 값이 사이트에 적용된 값과 다릅니다.
또한 보내주신 FTP ID/PW 로는 접속은 가능한데, 파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Failed to save document 라고 뜨네요.

권한 수정 후에 PG연동 게시판 (https://bos.kr/kwa-pg_setup) 에 요청을 남겨주세요.
요청 내역이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2020-06-22 10:17
김홍수
https:// 통신과는 상관 없이 저희는 ssl이 내부적으로 돌고 있기 때문에 https:// 접속이 안되는 것 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ssl교체는 올초에 했었습니다.
그리고 6월 4일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 결재 되었습니다..
2020-06-19 09:55

[RE] 카드 결재가 안됩니다.

메일로 보내주신 상점ID, PG Key 값이 사이트에 적용된 값과 다릅니다.
(메일로보낸상점ID:ideanetworks / 현재사이트에적용된상점ID:ideanetworks01)
ideanetworks로 바꿔보려고 했는데, 보내주신 FTP ID/PW 로는 접속은 가능하나 파일 수정이 불가능하여 실패했습니다.

Failed to save document 라고 뜹니다.

권한 수정 후에 PG연동 게시판 (https://bos.kr/kwa-pg_setup) 에 요청을 남겨주세요. 
요청 내역이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0-06-22 15:39
조회
171

댓글 2

김홍수
pg 정보 수정 위치가 어디인지 알려 주실 수 있는지요??
2020-06-23 09:15
조현정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마이페이지 > 쪽지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os.kr/insiter.php?design_file=msg_recv.php)
※ 직접 수정하신 내용은 복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백업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20-06-24 10:44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4440

홍영선

06-02
44425

홍영선

06-01
44116

김찬희

03-23
44028

이명신

03-05
43789

베스트

01-26
43716

유우람

01-13
43437

지종훈

10-27
43381

인명열

09-26
42887

정주섭

06-17
42804

최호용

05-20
42396

여수민

02-26
42241

김찬희

01-17
42236

김찬희

01-17
42110

김성범

12-20
42102

임주현

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