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OS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상계좌결제 입금 통보가 들어오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차단해놓았던 가상계좌 결제 수단을 다시 오픈해놓았으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적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문제원인
현재 고객님 서버에 설치되어있는 보안서버인증서(SSL)가 TLS1.2로 최신버전 프로토콜인데,
toss 상점관리자 설정에 TLS1.2를 허용한다는 체크가 안되어있어서 생긴 문제였습니다.
2. 해결방법
toss 상점관리자에 로그인 > 상점정보관리 > 시스템연동정보 > 가상계좌입금통보URL을 TLSY로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16일~19일 작업기간동안 테스트한 결제 내역▼은 문자로 보내드린 계좌번호로 환불 부탁드립니다.
![](/thumb/6666cd76f96956469e7be39d750cc7d9/900_83_aab9b0b7c8fac31245a9de8e1575.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