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문자내용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알림문자 내용추가및 변경건으로 문의드립니다.



현재 예약접수시 위 내용으로 알림이 오고 있는데요.

/kwa-40242 --> 진료예약에서 접수시 문구내용이 
 

진료예약

서면점

진료:초진

이름:홍길동

전화:010-1111-1111

교통사고(자동차보험)


/kwa-40251 --> 온라인상담 접수시 문구내용이
 

상담

서면점

이름:홍길동

전화:010-1111-1111

등록일:2021-03-01 14:24

이렇게 들어오길 원합니다.



저희가 할수 있는 부분이라면 안내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kwa-,[RE],테스트,관리자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DIV
등록자

이명신

등록일
2021-04-20
버전

[RE] 알림문자내용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BOS입니다.

자동SMS를 수정하시려면 리텐션전략 > SMS전략설정 > 자동SMS으로 들어가셔서 게시물등록용 자동SMS 게시물들(총 6개)의 '수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현재 상담게시판과 진료게시판이 같은 자동SMS를 쓰고 있기 때문에 두 게시판을 아우르는 수정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각 게시판마다 다른 설정을 쓰고자 하신다면 6x2 총 12개 자동SMS 세팅을 수정하셔야 하는데, 그 방법을 원하신다면 우선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시고 재요청으로 변경해주세요.)

아래 방법대로 세팅이 완료되면 테스트를 해보시고 고객사에 안내해주세요.

1. 알림문자 상단에 "상담예약"으로 고정되는 문구를 해당 게시판명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자동SMS 수정으로 들어가셔서 > SMS내용 하단의 치환변수리스트 버튼 클릭 > 게시판이름에 해당하는 치환코드 복사 > "상담예약" 부분을 치환코드로 대체해주세요.

 

2. 진료는 category_2에 받고있고, 치료분류는 etc_1에 받고 있으니
각각 {AY_article_info_all[HY][1][category_2]//BCT}, {AY_article_info_all[HY][1][etc_1]} 치환변수를 본문에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단, 상담예약 게시판에서는 두 값을 받지 않으니 빈 값 또는 치환변수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1-04-21 10:49
조회
50

댓글 2

이명신
안내해주신데로 작업을 했는데요.
1. 온라인상담은 웹/모바일 문제 없이 문자발송이 잘되고 있습니다.
2. 예약문의는 대표사이트에는 문자발송이 되는데요.. 각 지점에서는 문자발송이 안됩니다.
3. 예약문의에서 원하는 치료항목에 치환변수 { AY_article_info_all[HY][1][category_1]//BCT }값을 적용했는데요. 문자내용에 빠져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2021-04-21 12:06
관리자
2. 자동 SMS 목록에서 보시면, 현재 추가하신 진료예약 게시물이 모두 '더존한방병원'용으로만 등록되어있는게 문제입니다. ▼ 아래 답변드린 작업을 해주셔야 각 지점에서도 발송이 됩니다.
3. 진료예약용 자동SMS가 현재 6개인데 6개 모두 수정하셔야 합니다.
2021-04-21 14:37

[RE] 알림문자내용관련문의드립니다.

이전 답변에 누락된 내용이 있어서 추가로 적어드립니다.

 
위와 같이 똑같은 게시물을 등록하신 경우,
둘 중 하나는 서브사이트 영역의 두번째 선택상자 값을 '서면'으로, 다른 하나는 '양산'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하나는 서면 서브도메인용, 하나는 양산 서브도메인용이라고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1-04-21 11:34
조회
49

댓글 1

이명신
1. 서브사이트를 각 서면/양산 으로 설정후 테스트 했는데 그래도 문자 발송이 안됩니다.
2. 예약문의에서 원하는 치료항목에 치환변수 { AY_article_info_all[HY][1][category_1]//BCT }값을 적용했는데요. 문자내용에 빠져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2021-04-22 10:01

[RE] 알림문자내용관련문의드립니다.

온라인상담, 진료예약 모두 운영자와 관리자에게 문자가 발송되도록 설정되어 있는데,
온라인상담에는 운영자 아이디가 설정되어 있었고, 
진료예약에는 운영자가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발송을 할 수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문제 확인 중에 진료예약에 온라인상담과 동일하게 운영자 아이디를 넣었드렸으니 발송이 잘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자 내용에  {AY_article_info_all[HY][1][category_1]//BCT} 부분이 빠져있다고 하신 부분은
전체지점용 문자에만 되어 있고, 서면점이나 양산점에서 발송되는 문자에는 빠져있어서 생긴 현상인 것 같습니다.
문자 내용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1-04-23 11:37
조회
29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4283

홍영선

04-28
44278

홍영선

04-22
44272

홍영선

04-22
44256

이명신

04-20
44241

홍영선

04-19
44234

이태호

04-19
44230

최호용

04-17
44225

홍영선

04-16
44224

이명신

04-16
44220

이명신

04-16
44215

유원식

04-15
44210

이명신

04-14
44203

김제은

04-13
44199

유원식

04-12
44156

유경석

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