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주문시 관리자에게 메일

안녕하세요
쇼핑몰에서 상품 주문시 관리자에게 메일이 발송되는데
주문 내용은 뜨지 않고

400 Bad Request
The plain HTTP request was sent to HTTPS port

위와 같은 메세지만 뜹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https,[RE],kwa-,테스트,홈페이지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기타
등록자

이명신

등록일
2022-10-04
버전
20140318
최예선
관리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2022-10-04 16:27

[RE] 상품 주문시 관리자에게 메일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해당 현상은 보안서버와 관련된 문제로 예상됩니다.

보안서버가 전체적용으로 선택되어있다면, '입력폼만 적용, 관리자 제외'로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안서버란, 입력받는 정보를 암호화시키는 기능이기 때문에 입력폼만 적용하셔도 홈페이지 운영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구매자의 메일주소가 올바른 형식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른 메일주소를 가진 일반회원으로 다시 한 번 카드결제 테스트를 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해당 현상과 유사한 Q&A 링크를 함께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bos.kr/kwa-bos_qna_v-37349


매뉴얼을 참고하여 작업을 진행해보시고, 

추가 테스트가 필요하실 경우 web@bos.kr로 문제가 되는 도메인 주소와 총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내주시면 

다시 테스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2-10-04 17:12
조회
270

댓글 2

이명신
안녕하세요.
알려주신 내용 처럼 보안서버를 수정해 놓았는데 그 이후에 관리자로 로그인 하려고 하니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또 회원가입을 해보려고 하니까 스팸방지 코드를 맞게 입력했는데도 계속 스팸방지코드가 맞지 않다고 얼럿창이 뜹니다.
관리자 로그인 정보 메일로 보내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2-10-05 09:24
최예선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답변이 늦어지는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정확한 원인이 파악되지 않아 문제 해결에 시간이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정확한 원인이 파악 되는 대로 문제 해결과 함께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10-13 14:10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6195

이창수

03-27
46182

여수민

03-18
46132

지현선

01-31
46028

김상운

11-22
45555

이명신

01-26
45487

홍은성

12-12
45433

최호용

10-12
45426

이명신

10-04
45355

김상운

08-12
45340

김상운

08-05
45321

김상운

08-03
45265

김상운

07-12
45151

이병묵

05-11
44897

김상운

11-27
44829

조준희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