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과 문자가 전송이 되었는데
전송이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 정보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https,[RE],kwa-,테스트,브라우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문의 주신 사항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엣지, 크롬 등 다수의 브라우저에서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던 중
현재 급변하는 웹 환경에 따라 브라우저 별로 업데이트 되면서
하위 버전의 결제모듈을 지원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결제테스트에 실패하였으며,
결제 테스트 실패로 인해 SMS 및 이메일 전송 테스트 또한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해당 결제모듈에 대한 토스 측 공지사항과 결제모듈 nonactiveX 작업이 필요하심을 함께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기능이지만,
고객님께서는 하위버전을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결제모듈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것이고,
따라서 nonactiveX 작업을 진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작업의뢰는 유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nonactiveX 작업 신청하기 : https://bos.kr/kwa-ABS_goods_v-156-1005
위 링크를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nonactiveX 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MS 전송 오류의 현상과 함께 '미등록 발신번호입니다.'라는 경고창이 노출됩니다.
이 현상은 팝빌 > 발신번호 사전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생기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매뉴얼을 함께 드리오니 참고하여 작업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방법 매뉴얼 : https://bos.kr/kwa-manual_v-1612
또한 이메일 전송 오류 현상은 결제모듈의 정상화에 따른 결제 테스트 성공 시에 재확인이 필요하므로
결제모듈 작업 후, 결제테스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401 | 장바구니 테이블 사이즈21 | 답변완료 | 11-19 | |
400 | 네이버페이 결제 버튼 누르면 오류 메시지가 ..14 | 답변완료 | 11-12 | |
399 | 포인트 기능 없애기1 | 답변완료 | 09-09 | |
398 | 도메인 이전을 하니 기존 홈페이지가 없어졌..1 | 답변완료 | 06-25 | |
397 | 기능문의1 | 답변완료 | 04-22 | |
396 | 쇼핑몰 상품목록과 상세페이지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3-25 | |
395 | 쇼핑몰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버튼 색상 ..1 | 답변완료 | 03-14 | |
394 | 쇼핑몰 목록의 하단 여백 줄이기11 | 답변완료 | 03-12 | |
393 | 홈페이지 로그인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2-19 | |
392 | 쇼핑몰홈페이지06 하단의 배너 사용방법1 | 답변완료 | 02-07 | |
391 | 결재오류가 자꾸 나옵니다.12 | 답변완료 | 01-09 | |
390 | 주문페이지 수량/금액3 | 답변완료 | 11-27 | |
389 | 주문 버튼을 누르면 금액이 정확하지 않다는 ..1 | 답변완료 | 11-23 | |
388 | 결제 방법 선택시 나오는 정보, 변경 문의12 | 답변완료 | 11-22 | |
387 | 상품리스트를 없애고 싶어요2 | 답변완료 | 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