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과 문자가 전송이 되었는데
전송이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 정보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https,[RE],kwa-,테스트,브라우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문의 주신 사항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엣지, 크롬 등 다수의 브라우저에서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던 중
현재 급변하는 웹 환경에 따라 브라우저 별로 업데이트 되면서
하위 버전의 결제모듈을 지원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결제테스트에 실패하였으며,
결제 테스트 실패로 인해 SMS 및 이메일 전송 테스트 또한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해당 결제모듈에 대한 토스 측 공지사항과 결제모듈 nonactiveX 작업이 필요하심을 함께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기능이지만,
고객님께서는 하위버전을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결제모듈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것이고,
따라서 nonactiveX 작업을 진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작업의뢰는 유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nonactiveX 작업 신청하기 : https://bos.kr/kwa-ABS_goods_v-156-1005
위 링크를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nonactiveX 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MS 전송 오류의 현상과 함께 '미등록 발신번호입니다.'라는 경고창이 노출됩니다.
이 현상은 팝빌 > 발신번호 사전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생기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매뉴얼을 함께 드리오니 참고하여 작업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방법 매뉴얼 : https://bos.kr/kwa-manual_v-1612
또한 이메일 전송 오류 현상은 결제모듈의 정상화에 따른 결제 테스트 성공 시에 재확인이 필요하므로
결제모듈 작업 후, 결제테스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386 | 주문문자관련 문의입니다12 | 답변완료 | 11-13 | |
385 | 팝업 메세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1 | 답변완료 | 11-08 | |
384 | 전체상품 보이도록 노출했을 때 분류가 안 된..1 | 답변완료 | 11-07 | |
383 | 등록한 상품이 노출되지 않습니다.12 | 답변완료 | 10-30 | |
382 | 쇼핑몰 공유하기 버튼의 위치 정렬을 좀 하고..1 | 답변완료 | 10-13 | |
381 | 상품옵션 언어변경 하고자 합니다.1 | 답변완료 | 10-12 | |
380 | 해외결제 1 | 답변완료 | 10-11 | |
379 | 인스타연동하려면2 | 답변완료 | 10-08 | |
378 | 서비스나 PPT와 같은 디지털 컨텐츠 판매 쇼핑..12 | 답변완료 | 10-07 | |
377 | 홈페이지 메인에서 쇼핑몰 썸네일이미지 뿌..3 | 답변완료 | 09-28 | |
376 | 모바일 쇼핑몰 상품보기페이지에서 썸네일 ..11 | 답변완료 | 09-28 | |
375 | 쇼핑몰 리스트 테마 관련질문입니다1 | 답변완료 | 09-20 | |
374 | 마이쇼핑 메뉴로 들어갔는데 아무 내용이 없..11 | 답변완료 | 08-27 | |
373 | 주문별 통계 에러쿼리보고1 | 답변완료 | 08-25 | |
372 | 상품이 모바일에서 안보여요2 | 답변완료 | 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