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과 문자가 전송이 되었는데
전송이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 정보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https,[RE],kwa-,테스트,브라우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문의 주신 사항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엣지, 크롬 등 다수의 브라우저에서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던 중
현재 급변하는 웹 환경에 따라 브라우저 별로 업데이트 되면서
하위 버전의 결제모듈을 지원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결제테스트에 실패하였으며,
결제 테스트 실패로 인해 SMS 및 이메일 전송 테스트 또한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해당 결제모듈에 대한 토스 측 공지사항과 결제모듈 nonactiveX 작업이 필요하심을 함께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기능이지만,
고객님께서는 하위버전을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결제모듈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것이고,
따라서 nonactiveX 작업을 진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작업의뢰는 유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nonactiveX 작업 신청하기 : https://bos.kr/kwa-ABS_goods_v-156-1005
위 링크를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nonactiveX 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MS 전송 오류의 현상과 함께 '미등록 발신번호입니다.'라는 경고창이 노출됩니다.
이 현상은 팝빌 > 발신번호 사전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생기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매뉴얼을 함께 드리오니 참고하여 작업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방법 매뉴얼 : https://bos.kr/kwa-manual_v-1612
또한 이메일 전송 오류 현상은 결제모듈의 정상화에 따른 결제 테스트 성공 시에 재확인이 필요하므로
결제모듈 작업 후, 결제테스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371 | 우편번호 입력안하게 했는데 주문하기 누르..1 | 답변완료 | 08-21 | |
370 | 사진에 있어서 상품상세설명에 올리는것하고..1 | 답변완료 | 08-14 | |
369 | 목록이미지 상품 상세이미지에 표시가 되는..1 | 답변완료 | 08-14 | |
368 | 쇼핑몰도 일반 홈페이지 처럼 레이아웃을 별..1 | 답변완료 | 08-09 | |
367 | 이벤트 그룹 목록에서 상품의 순서를 원하는..1 | 답변완료 | 08-09 | |
366 | 취소관련1 | 답변완료 | 08-08 | |
365 | 판매아닌 상품 클릭시 이동하는 화면 위치 변..1 | 답변완료 | 07-25 | |
364 | 다중 수량별 판매에서 가장 많은수량(가장 마..1 | 답변완료 | 07-17 | |
363 | 그대로 가져오기2 | 답변완료 | 07-11 | |
362 | 호스팅 업그레이드1 | 답변완료 | 07-10 | |
361 | 부동산사이트 서브쿼리 관련 질문입니다.2 | 답변완료 | 07-02 | |
360 | 쇼핑몰 솔루션에서 관리자화면의 메뉴를 아..1 | 답변완료 | 05-23 | |
359 | PG사 연결 문의1 | 답변완료 | 05-17 | |
358 | 모바일에서 결제가 안되는 현상1 | 답변완료 | 04-09 | |
357 | 후기 게시판에 사진목록 / 답글 달기 문의드..1 | 답변완료 | 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