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결재가 안됩니다.

도움요청합니다.
쇼핑몰사이트에서 계좌이체, 신용카드결재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https://www.0up4.com 공업사닷컴



· 관련키워드

 ,https,[RE],kwa-,브라우저,홈페이지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첨부파일
확장자는jpg결재팝업.jpg
분류
쇼핑몰
등록자

김미정

등록일
2023-03-20
버전

[RE] 신용카드결재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등 결제 진행 시 나타나는 현상은

크롬브라우저의 현재 버전에서 결제 모듈 버전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즉, 급변하는 웹 환경에 따라 브라우저가 업데이트 되면서 하위 버전의 결제모듈을 지원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LG U+ nonactive 모듈 설치가 필요한 작업이며, 해당 작업은 유료로 작업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와 토스 페이먼츠(LG U+) 정책 확인이 필요하여 작업 기간은 2주~한 달 이상 소요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nonactive 모듈 설치 작업을 원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결제 및 작업 신청을 해주시고,

해당 작업 진행 사항에 대해서 댓글로 추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링크 : https://bos.kr/kwa-ABS_goods_v-156-1005


감사합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3-03-20 18:21
조회
73

댓글 3

김미정
결재했습니다. 작업부탁드립니다.
2023-03-21 13:05
최예선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0up4.com LG U+ nonaciveX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수의 브라우저에서 결제 테스트 진행 시, 문의 주셨던 현상 없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으며

고객님께서도 결제 테스트를 진행해보시고

테스트 진행 시, 반복하여 문제가 생길 경우 아래 댓글로 현상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다시 한 번 파악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3-23 17:23
최예선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LG U+ nonactiveX 작업 신청이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작업 과정에 있어서 요청하신 홈페이지의 '총관리자 접속 정보'가 필요하여

web@bos.kr 메일로 보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작업은 3월 23일 이후로 진행될 예정이며,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한 번 더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3-21 10:51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5765

이명신

06-08
45764

이명신

06-08
45706

홍은성

04-19
45705

홍은성

04-19
45698

홍은성

04-16
45692

이명신

04-14
45661

김미정

03-20
45566

김민철

01-31
45556

조혜원

01-27
45555

이명신

01-26
45554

이종훈

01-26
45549

홍은성

01-24
45542

이명신

01-16
45518

이병묵

01-03
45487

홍은성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