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1인이 2계정 이상 만들수 있나요?

답변 감사합니다. 4. 1)추가질문드립니다.
솔루션마다 결제방식을 다르게 하려면
새로운 BOS ID를 생성한 후, 홈페이지 계정을 새로 설치하는 방식 이라고 하셨는데
새로운 아이디/비번 생성후 휴대전화 인증 단계에서 [인증번호받기 클릭]하면 [입력하신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표시가 되고 [확인] 누르면
[이미 인증된 정보] 라고 가입이 되지 않네요. 아울러 아이디 중복 검사 하라고 메시지창은 뜨는데 아이디 중복 버튼도 안보이구요.
BOS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1인이 2계정 이상 만들수 있는것인지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
· 관련키워드

홈페이지,[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기타
등록자

김상운

등록일
2023-04-07
버전

[RE] BOS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1인이 2계정 이상 만들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BOS 계정은 1인 1계정 생성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계정을 설치하시는 목적이 제작 대행이시라면,

제작 의뢰를 맡긴 고객 번호로 인증을 받아 생성하셔야 합니다.

즉, 제작 의뢰를 맡긴 고객 명의의 BOS 계정을 생성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BOS 회원가입 시 아이디를 자동으로 중복체크하여 패스시키는 기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디 중복 시, '사용 중인 아이디 입니다.'라는 얼럿 창이 나오며

중복이 아닐 경우 우측에 OK 문구가 노출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답변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3-04-07 18:12
조회
6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5698

홍은성

04-16
45697

김현정

04-14
45695

김상운

04-14
45694

조혜원

04-14
45692

이명신

04-14
45691

최재광

04-14
45689

박진서

04-13
45687

조혜원

04-11
45686

최재광

04-10
45683

조혜원

04-07
45682

김상운

04-07
45680

김상운

04-04
45677

홍은성

04-03
45676

최호용

04-01
45674

김현정

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