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홈페이지의 결제시 오류현상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1. 문의주신 해당 현상을 파악한 결과, 해당 주문페이지가 업데이트 항목에서 제외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업데이트 항목에서 제외된 이유는 해당 주문페이지의 수정일시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BOS 측 파악 결과 주문하기 버튼 등 CSS 수정을 하여 수정일시 기록이 남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수정일시가 남아있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항목에서 제외가 되는 시스템이라는 점 늦었지만 정확하게 안내드리며,
CSS 수정 외에 구조 또는 프로그램 등 수정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해당 페이지를 백업해두신 후, 주문서페이지의 수정일시를 초기화하시고 계정을 베타버전으로 다시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1) 관리자홈 > 주문페이지의 편집화면 접속 > 좌측 편집도구의 '페이지 설정' 클릭 > 수정일시 옆 초기화 버튼 클릭
2) bos > 콘솔 접속 > 계정 업데이트 클릭 > 베타버전 클릭 후 동의하기 > 업데이트 완료
3) 업데이트 완료 후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쿠폰/적립금 타이틀 영역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 매뉴얼을 참고하여 작업하시면 정상적으로 타이틀 노출이 됩니다.
- 관리자홈 > 설정변경 > 쇼핑몰 설정 > 적립금설정 > 적립금타이틀명 입력란에 체크 후, '적립금' 입력 후 저장
이후, BOS 측에서 모든 결제수단에 대해 결제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결제 테스트를 진행해보시고,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주시면 다시 한 번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네이버페이 결제 진행불가 건에 대해서는 해당 실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네이버 페이 API 키값의 도메인주소와 복제계정의 도메인 주소가 일치하지 않아서
네이버 페이 결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1번 작업을 완료하신 후에 네이버페이 결제 테스트도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작업을 진행하시면서 어려운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번 작업방식에 따라 https://sanyachostory.com 이 사이트를 업데이트 했는데요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까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캡쳐화면은 본문에 첨부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해당 현상은 최근 BOS 솔루션 보안 강화를 위해 시행한 보안 패치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기존 홈페이지에 총관리자로 접속하였던 세션이 남아있어서 생기는 보안 대응 현상으로 추정되오니, 쿠키 및 캐시를 삭제 해보시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게 된다면, 해당 계정 보기에서 관리자접속허용IP를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자접속허용IP는 설정된 IP에서만 총관리자로 접속이 가능한 보안 기능입니다.
추가 문의 사항 및 해결이 어려운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