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로그인관련 문의드립니다.

https://sanyachostory.com/

홈페이지에서 총관리자로 로그인후 모바일버전클릭, 메인페이지에서 페이지 편집을 클릭하면 오류문구가 뜹니다.
처음 로그인했을때는 정상적으로 되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답변주신 이후로 다시 한번 로그인해봤는데 동일한 오류가 있었습니다.
답변주신것처럼 모바일 기기전환모드를 확인해봤는데 켜져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모드에서 메인페이지 편집을 클릭하면 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위 페이지로 연결된 후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오면 총관리자로 로그인 되어있던게 로그아웃 상태로 바뀝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https,홈페이지,[RE],브라우저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페이지관리
>모바일
등록자

이명신

등록일
2023-08-04
버전

[RE] 관리자 로그인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총관리자 로그인 시, 발생하는 오류현상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현재 BOS에서 시간 간격을 두고 총관리자 로그인 > 모바일버전 클릭 > 메인페이지 페이지편집 버튼 클릭 하였을 시,

정상적으로 편집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추가로 작업 시, 기기 전환 모드를 ON 시키신 후 하셨는지 질문드립니다.

BOS 솔루션 보안업데이트 이후, 크롬브라우저에서 화면 모드를 변경할 경우 User Agent 값도 바뀌기 때문에 

'요청오류'라는 현상이 나타나면서 로그아웃이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따라서 접속하신 브라우저와 어떤 오류 문구가 뜨는지 오류 현상에 대해 

아래 댓글로 자세하게 명시해주시면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3-08-04 12:07
조회
146
분류
선택안함

댓글 3

이명신
안녕하세요. 답변감사합니다.
본문에 내용 추가하였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2023-08-04 13:16
최예선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관리자접속허용IP에 추가되지 않은 IP 환경에서 접속을 하였을 때, 

고객님께서 첨부해주신 이미지처럼 요청오류 현상 및 로그아웃 현상이 발생합니다.

해당 현상을 사외 아이피 환경에서 테스트 진행하면서 위의 현상이 고객님 계정에서도 나타나는 것을 추가 확인 하였습니다.


따라서 관리자접속허용IP에 고객님께서 작업하고 계신 환경의 IP가 추가되어있는지 확인 요청드리며,

IP가 추가되어있을 경우에도 보안이 강화되기 전의 기존 세팅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하고 재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캐시 및 쿠키 삭제 후에도 해당 현상이 지속될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주시면,

다시 한 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8-07 11:15
이명신

안녕하세요 답변주신대로 관리자 ip를 추가하고 캐시 쿠키도 삭제해봤지만 계속 같은 현상이 있습니다.

피씨는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고 페이지 편집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변경하면 오류가 납니다.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08-21 09:16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5884

이명신

08-04
44188

이효형

04-08
43817

김을수

01-29
43520

이정민

12-02
43425

장주섭

10-20
43190

김제은

08-20
43005

오승철

07-06
42591

장주섭

04-08
41216

이태호

06-20
40252

윤신혜

01-11
39426

정민영

10-24
38623

노상훈

08-02
37925

노바마케팅

06-04
37626

정민우

05-14
37601

지종훈

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