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지금까지는 주문하면 해당 적립금이 반영이 되었는데, 최근에 적립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문페이지에서 적립금사용을 체크하면 사용할수 있는 적립금이 전부 0 으로 나옵니다.
확인해서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개인페이지가 아닌 쇼핑몰솔루션인데...빠른 답변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받지 않는다는것은 뭐 이해하겠는데, 이렇게 질문 올리면 뭐라도 답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바쁘시겠지만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바로 수정해 주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말씀드려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