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적립금 문제!!!

적립금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지금까지는 주문하면 해당 적립금이 반영이 되었는데, 최근에 적립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문페이지에서 적립금사용을 체크하면 사용할수 있는 적립금이 전부 0 으로 나옵니다.

확인해서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개인페이지가 아닌 쇼핑몰솔루션인데...빠른 답변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전화로 문의를 받지 않는다는것은 뭐 이해하겠는데, 이렇게 질문 올리면 뭐라도 답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바쁘시겠지만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바로 수정해 주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말씀드려 봅니다. ^^;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콘텐츠/항목
등록자

반찬식

등록일
2012-10-25
버전

[RE]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적립금 문제!!!

1. 적립금이 적용이 안되는 것은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되어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혹 테스트를 하실 때, 적립금이 없는 분으로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이 있는 사람은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에 적립금이 보여집니다.

  

 

 

* 홈요에서 사용되어지는 포인트와 적립금은 다른 개념입니다~^^ 이점 잘 확인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등록자

한제민

등록일
2012-10-25 09:40
조회
4,089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6025

나예섬

10-25
6022

김민수

10-25
6021

김병철

10-25
6020

인명열

10-25
6019

유면상

10-25
6018

염○○

10-25
6017

나예섬

10-25
6016

김민수

10-25
6014

김민수

10-25
6011

정○○

10-25
6010

신○○

10-25
6006

나예섬

10-25
6005

이종훈

10-25
6004

김광영

10-25
6003

김승환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