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오류 때문에 정말 미치겠습니다. 심각합니다.

아.. 홈요를 통해서 쇼핑몰도 이용하고 있고 쇼핑몰이 아닌 사이트도 여러개 이용하면서 홈요와는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한 운영자 입니다. 

 

옛날에도 문의드린바가 있었던 내용이지만 해결이 되지 않고 그러려니 하고 살았는데 이젠 정말정말 심각합니다.

 

 

고객이 결제가 안된다는게 문제입니다. 아주 치명적이죠. 결제가 안된다니..

 

 

결제가 안될 시 저에게는

--------------------------------------------------------------------------------------

상점아이디[sinkisuk] 주문번호[201303221651524] 금액[41500] 타임스탬프[20130322160311]의 LGD_HASHDATA[] 생성오류 또는 데이터가 위변조가 되었습니다

--------------------------------------------------------------------------------------

라는 식의 내용의 메일이 옵니다.

 

힘들게 고객이 유치되도 결제가 안되서 떠나버리는 판국이라면 운영자는 얼마나 환장할 노릇일까요??

 

 

예전에 홈요측에서는 '일부 결제자만 결제오류가 나는 상황이라 조취가 어렵다' 라고 하셨고.

 

저도 그 '일부'를 포기하고 살았습니다..만.

 

어째서인지 그 정도가 심각해지더니 이제는 '일부'가 아닌, 결제오류의 금액이 매출의 절반에 육박한다는 점입니다.

 

즉 3명이 결제를 하면 2명만 구매가 되고 한명은 포기하는 셈입니다.

 

관리자님께서 쇼핑몰 운영자라면 이럴경우 얼마나 당혹스러우시겠습니까..?

 

 

물론 LG유플러스에도 문의를 해보았는데 유플러스 측에 이미 오류가 나있는 상태의 HASH DATA가 도착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일부 고객이 아닌 굉장히 다수의 고객이 결제가 안되는 상황이라면 홈요측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이 사안을 짚어주시면 안될까요? 정말 힘듭니다...

 

분명히 이문제는 언젠가 다른 운영자님들께도 미칠 문제이고 이미 겪고 있으신데 모르시는 운영자분들도 다수 계실것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홈요를 떠나 다른 솔루션으로 이전을 감행하는 수밖에 없는데 저는 홈요만의 장점이 있다고 믿고 있는 사람이고 이전 또한 무척이나 힘든 문제입니다..

 

오늘도 고객이 전화와서

"검증값 생성오류 데이터 위변조 어쩌고.. 메시지 떠서 결제가 안되네요?" 라고 하셨습니다..

속이 시커멓게 타들어갑니다. 

 

꼭 도와주십시요...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DIV
등록자

송대진

등록일
2013-03-22
버전

댓글 1

한제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부분은 확인 후 수정해드렸습니다.
만약, 이후에도 문제가 생길경우 우선순위로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013-03-22 18:12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7408

김동진

03-26
7406

임민영

03-26
7405

홍은진

03-26
7402

민선희

03-26
7401

오상훈

03-26
7399

오상훈

03-26
7397

오상훈

03-26
7396

김비오

03-26
7395

김혜린

03-26
7389

임민영

03-26
7388

김을수

03-25
7387

정민지

03-25
7386

홍은진

03-25
7385

박양준

03-25
7381

장주섭

03-25